60제 유닉이 나오면서...
만파식적의 가격이 대폭하락했고 60제 유닉의 어정쩡한 옵 (3퍼확률혼란에 10퍼 추뎀)
3퍼라는 어정쩡한 확률이라 차라리 테아나 공격력 뻥튀기용으로 만파가 훨씬 좋아 보이더군요

사실 천광곤이랑 만파랑 많이 고민했는데... (체이서가 주력이다보니)
만파식적 값대 성능비 좋네요. 딴캐릭에는 8강 천광곤낀 배메가 있는데
체감상 만파가 더 좋은 느낌...오늘 운좋게 직거래로 650만골드에 싸게사서 기분이 좋네요.


[기본스텟]



[스킬트리]
이번에 개편되면서 sp량도 증가했고... tp라는 개념도 들어갔는데
sp량이 증가되면서 스킬트리도 엄청 고민했으나...

-마스터 진행중
무명화수 마스터 (4체)
강습M, 체프 M, 오라실드M,
배틀그루브M, 테아나M, 봉마스터리M
고대의기억M

-선행
뇌연격 5 (진뇌연격 선행), 쇄패5(인체인트쇄패선행)
낙화장10(강습선행), 천격5, 용아5

-1만찍기
황룡1, 원무곤1, 위상변화5, 오토체이서1

-TP
지능, 힘, 속성강화


[참고동영상]



교룡봉에서 만파식적으로 바꾼뒤...클리어타임을 보면
(교룡봉)동문익스 => (만파) 동문마타

이런수준입니다. 꽤 좋음..

그리고 기존 낙화장 마타에서 선행만찍고나서 좋은점이 몹이 덜 흩어진다는점이겠네요
낙화장은 도망가거나 보조댐딜용으로 바꾸고 체이서를 주력으로하니 좋은느낌...

타임어택이라기 보다는 적당히 돌고 찍은거라 연습하면 2분안쪽도 가능해 보이네요.

참고로 기존 스킬트리는 3체였는데 4체로 바꾸니...
오토체이서는 1만찍어도 넘쳐흐르네요 ^^

+ Recent posts